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요통을 치료하는 방법에 대한 팁

카테고리 없음

by 주간매직 2020. 7. 20. 13:06

본문


요통을 치료하는 방법에 대한 팁



"어우!" "가족들이 일어설 때 그런 소리를 듣는가, 아니면 의자를 떠날 때 직접 말하는가? 허리 통증을 적절히 관리하려면 충분한 정보를 얻는 것이 필수다.


이 기사는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데 필요한 요통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




맞춤형 운동 프로그램은 허리 부상과 요통 개선 측면에서 매우 유용할 수 있다.


요가는 좋은 예시인데 확실히 시도해 볼 가치가 있다.


이러한 라인을 따라 코어근육을 위한 근력조성운동은 항상 사용하는 등근육의 힘을 길러서 무거운 리프팅이 필요할 때 도움을 준다.




요통이 시작되면, 심각도를 정확하게 판단하고 더 이상의 부상을 예방하기 위해 며칠간 휴식을 취하십시오.


그 시간이 지나도 통증이 사라지거나 줄어들면 부상이 경미한 것일 뿐이라고 추정할 수 있다.


통증이 사라지지 않거나 현저하게 심해지면 의사에게 가서 문제가 무엇인지, 어떻게 치료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만약 당신이 며칠 이상 휴식을 취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근육이 더 위축될 위험이 증가하면서 문제를 더 악화시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유전학이나 생활방식의 선택을 통해 쉽게 허리 부상을 당한다면, 당신이 고통을 느낄 때 정기적으로 척추지압사를 만나보라.


척추지압사에게 정기적으로 상담하는 것은 심각한 부상을 입기 전에 작은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요통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그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모르는 상태에서 상자를 절대로 들어 올리지 않는 것이 가장 좋은 일 중 하나이다.


상자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얼마나 무거운지 항상 확인한 후 들어 보십시오.


상자 외부에 있는 그림에 의존하여 내용물을 결정하지 마십시오.




서두르려고 하기 때문에 멀리 떨어져 있는 물건을 집어 들려고 하는 사람이 많다.


사람들은 재난을 초래할 수 있는 지름길을 택하는 경향이 있다.


물건을 들어올릴 때 가까이 있으면서 허리를 굽히지 말고 무릎을 굽혀라.




책상에서 장시간 교대할 때 등을 보호하는 것은 쉬는 시간 동안 짧은 산책을 하는 것만큼 간단하다.


또한 규칙적으로 서서 스트레칭을 함으로써 요통과 압박 문제를 예방할 수 있다.




요통은 대개 허리 아래쪽에 나타나며, 그것은 사람들이 의사에게 가는 가장 흔한 이유 중 하나이다.


많은 경우 일상생활에서 다르게 할 수 있는 것들이 허리 통증을 줄이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항상 허리를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예방 조치를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인구의 대다수가 삶의 어느 시점에서 등에 통증을 느낄 것이기 때문에, 예방 조치를 실천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앞서 기사에서 밝힌 바와 같이 요통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야 요통을 피할 수 있다.


당신은 이 기사의 충고를 이용하여 스마트 요통 선택을 할 수 있고, 당신 자신이나 당신의 가족을 위한 효과적인 치료 일과를 고안할 수 있다.